소년시대 결말 웹툰 몇부작 드라마 ost 촬영지 선화
파티가 재미있다는 소식을 듣고 늦게까지 파티에 온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내가 먼저 왔으니까. 쿠팡플레이는 넷플릭스에 이어 국내 2위의 OTT 가입자 기반을 보유한 거대 플랫폼임에도 불구하고, 오리지널 작품을 많이 제작하지 못해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다 보니 작업도 별 관심 없이 시작됐다. 하지만 재미있었기 때문에 점차 입소문을 타고 퍼져나갔고, 결국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당연하지만 Boyhood의 완벽한 결말입니다.
이 작품을 보면서 정말 충청도 사투리의 매력을 느꼈습니다. 전라도와 경상도는 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그 방언으로 제작된 드라마가 자주 나오지만 이곳에서는 거의 나오지 않는다. 이번에는 충청도사 이선빈과 연기천재 임시완이 각자의 매력을 제대로 발휘했다. 임시완 같은 경우는 부산 출신이라 처음에는 힘들었을 텐데 정말 잘해줬다. 사실 엔딩까지의 과정은 거의 스완스완의 원맨쇼에 가깝다. 이번에는 캐릭터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이 작품은 1989년 충청남도를 배경으로 한 청춘 코미디다. 때리지 않고 사는 것이 인생의 목표인 온양 패자 장병태(임시완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부여찬이 사고로 인해 하룻밤을 보낸 이야기. 이벤트. 처음에는 다른 작품이 많이 생각나기도 했지만, 너무 웃겨서 정말 재밌게 봤지만, 사실 원작의 최고인 정경태(이시우)가 등장하는 부분에 흥미를 잃었다. 감각. 그래도 요즘은 그 어떤 드라마보다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이제 Boyhood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10화에 이르렀습니다. Zhiying의 특별한 지도 아래 Bingtai는 가면을 쓰고 Wan Shigang과 Yang Zhehong을 물리쳤습니다. 부산의 상황이 점점 안 좋아지는 것을 보고 지영은 이제 그만하라고 하지만, 백호와 정경태를 끝내지 않으면 절대 끝나지 않을 것이라며 계속 싸우기로 결심한다.
그는 Baihu를 따라 옥상으로 올라가 나머지 학생들을 괴롭혔습니다. 영화 말의 잔혹사에 나오는 권상우처럼 싸울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 Bingtai는 화가 났지만 여전히주의를 기울이고 합리성을 유지하며 자신이 말한 것을 말했습니다. 당신이 학생회장을 맡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나는 기꺼이 받아들인다.
백호 학생회장 취임 축하파티가 열렸습니다. 여기에서 Bingtai와 다른 아이들은 Bai Hao에게 많은 와인을주었습니다. 사실 그는 백호를 물리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지잉에 따르면 백호는 마음만 먹으면 이길 가능성이 없다. 다굴리조차 쓸모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술에 취하게 하고 싸움을 시작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그가 술을 다 마시기도 전에 바이후는 떠났다. 이때 백호 앞에 마스크를 쓴 남자가 나타났다. ‘소년기’를 유심히 보신 분이라면 양저홍이라는 사실을 아실 겁니다.
그러나 이것은 거짓이다. 백호를 격퇴하기 위한 진짜 계획은 ‘청룡식스 작전’이다. 호석과 나머지 5명이 백호의 기운이나 주의력을 앗아가면 병태가 최후의 일격을 가해 상황을 종식시킨다. 이 전략은 백호가 술을 많이 마셔 성공할 뻔했지만 백호는 정말 강했다.
이때 또 다른 예상치 못한 인물이 등장했다. 이 드라마를 자세히 보면 이 사람이 바로 박지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녀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호는 세게 맞은 듯 광포했고, 가산점 병태와 지영은 서로를 걱정하며 러브신을 촬영했다. 다른 아이들은 누워 있었습니다.
사건 이후 한동안 학교에 가지 못했던 백호가 양철홍 앞에 나타나 기운을 되찾은 듯했다. 청룡탈의 정체를 묻자 장병태라고 솔직하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