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메뉴 추천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한국의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매장 수도 가장 많고 대중적이며, 드라이브 스루까지 가능해 대중들이 많이 찾는 햄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또한, 아침에만 먹을 수 있는 맥모닝 메뉴도 맛은 물론 인기가 많아 늘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버거 종류도 많은 만큼 어떤 메뉴를 먹어야할지 고민이 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맥도날드 맛있는 메뉴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빅맥 베이컨

빅맥은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빅맥에서 조금 더 새로운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빅맥 베이컨을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빅맥 베이컨은 패티 두장, 양상추, 양파, 치즈, 빅맥소스, 베이컨, 피클이 들어가있어 맛도 영양도 풍부한 버거입니다. 기존 빅맥에 질리셨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열량은 640kcal, 당류 8g, 단백질 31g, 지방 12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형적인 햄버거의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더블 불고기 버거

어느 프랜차이즈던 불고기 버거는 빼놓을 수 없는 스테디셀러와 같은 메뉴입니다. 더블 불고기 버거는 패티가 두장 들어가 있어 만족감이 훨씬 높고 소스도 단짠단짠의 맛이 이어져 일반 불고기 버거에서 풍부한 육즙과 입으로 가득 들어오는 풍만감을 느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더블 불고기 버거를 드셔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열량은 635kcal, 당류 15g, 단백질 26g, 지방 13g으로 구성되어 있어 무난한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더블쿼터 파운드 치즈

더블쿼터 파운드 치즈는 패티가 정말 두꺼운것이 특징인데, 그런 두꺼운 패티가 무려 두장이나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햄버거 패티 두 배 이상의 크기이며, 패티 본연의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입안 가득 풍부하게 느껴보시고 싶으시다면 강추하는 햄버거로, 수제 햄버거집에서 판매하는 느낌도 납니다. 하지만 큰 패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일반 쿼터파운드 치즈 햄버거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열량은 770kcal, 당류 10g, 단백질 50g, 지방 20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열량이 왜 높은지 이해가 가는 크기의 햄버거입니다.

4.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근본 햄버거로, 흔히 베토디라 줄여서 부르곤 합니다. 순쇠고기 패티 두장, 베이컨, 스위트 칠리 소스, 치즈, 마요네즈, 토마토, 양상추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재료가 아낌없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입안 가득 풍요로운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도 맥도날드에 방문하면 무조건 베토디를 시켜먹곤 합니다. 열량은 570kcal, 당류 14g, 단백질 29g, 지방 11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에 비해 높지 않은 열량과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5.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빅맥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냥 치킨이 아닌 시즈닝이 첨가되어 있는 매콤한 치킨에, 부드러운 닭가슴 통살을 이용해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고소한 마요소스가 잘 어우러지는 맵짠고소한 햄버거입니다. 열량은 501kcal, 당류 9g, 단백질 24g, 지방 3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닭가슴살을 이용해 낮은 열량과 지방 함량을 보여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제격입니다.

이상으로 맥도날드 메뉴 추천에 대해 포스팅을 마칩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맥도날드에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라며,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열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